인사말

저희 삼성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주 안에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저희 삼성교회는 미국에 본부를 두고 수 백년 동안 전세계 60여개 국가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는 미국 감리교회(The Wesleyan Church)에 소속되어 있는 교회입니다.

저희 삼성교회가 지향하고 목표로 삼고 있는 비전과 신앙사상들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첫째, 분명한 거듭남과 죄사함의 체험입니다.(벧전 1:18, 19:23-25)

단순히 교회당에 다니는 ‘교인’이 아니라 정확무오한 하나님 말씀인 성경을 통해 자신이 죄인임을 깨닫고 나의 모든 죄를 대속해 주신 예수님의 보혈과 성령으로 거듭나는 은혜의 경험을 한 ‘그리스도인’이 되는 것을 가장 중요한 기초적 교리로 삼고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.

둘째, 온전한 성결(성화)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.(벤전 1:14-16)

나의 옛사람(자아)을 처리해 주신 십자가의 진리를 깨닫고 힘입어 죄의 권세에서 온전히 해방된 ‘내가 아니라 그리스도께서 사신다(갈 2:20)’고 하는, 성령 충만한 삶을 통해 심령과 생활가운데 하나님 말씀을 순종하고 거룩함을 이루는 삶을 누리는 성결의 복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.

셋째, 국내 전도와 세계 선교에 힘쓰고 있습니다.

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것은 영혼의 구원과 더불어 그의 몸 된 교회를 세우시기 위한 것인 줄 믿고 우리 한국 내 각 지역마다 교회를 세워 주의 이름을 부르고 복음을 전파하는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고자 하며 수년 전에 ‘성암 세계 복음 선교회’를 창설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하와이, 토론토, 트리니다드토바고 등에 복음을 전파해 교회를 세웠고 계속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진력하고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 구제와 봉사활동에 힘쓰고자 합니다.

가난한 자들과 고아와 과부를 불쌍히 여기시는 주님의 긍휼을 가지고 주의 이름으로 돕는 교회가 되려고 합니다.

여러 모양과 이름으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동일하게 섬기시는 교회와 단체들과 연합하여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는 신부 된 교회가 되기를 소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십자가의 도를 위해 힘차게 역사하는 교회가 되겠습니다.